기사 메일전송
게이밍 의자 브랜드 DXRacer, 파이널 판타지 VII 리버스와 파트너십 체결
  • 편집국
  • 등록 2025-07-12 22:40:53
  • 수정 2025-07-12 22:46:05

기사수정

DXRACER X 파이널 판타지 VIIDXRacer가 2023년 ‘파이널 판타지 XVI’에 이어 2025년에도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와 파트너십을 갱신했다. 이번 협업은 게임 산업에서의 지속적인 혁신과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중요한 이정표가 되었다.

DXRacer와 스퀘어 에닉스는 출시 예정인 ‘게임 파이널 판타지 VII 리버스(Final Fantasy VII Rebirth)’를 위해 맞춤형 게임용 의자 ‘Drifting Series Final Fantasy VII Rebirth Edition’을 개발하기로 공동으로 결정했다. ‘Drifting Series Final Fantasy VII Rebirth Edition’은 여러 적을 한꺼번에 쓰러뜨릴 수 있는 Cloud Strife의 거대한 검과 같은 게임에서 가장 상징적인 요소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는 팬들에게 친숙한 요소들을 접목시켜 더욱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문적인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의 이상적인 조합은 더욱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한다.

스퀘어 에닉스에서 출시될 액션 RPG ‘파이널 판타지 VII 리버스’는 크게 호평받은 파이널 판타지 리메이크 프로젝트의 두 번째 게임으로, 전설적인 RPG를 세 개의 독립형 파트로 재구성했다. 이는 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 프로젝트의 기대를 모은 새로운 스토리로, 원작의 상징적인 게임을 원작자가 세 개의 독립형 타이틀로 재구성한 것이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스토리가 전개되는 가운데 다양한 새로운 요소를 즐길 수 있으며, 게임은 원작 ‘파이널 판타지 VII’의 ‘잊혀진 수도’로 향하는 파티의 여정으로 마무리된다. 이러한 스토리 전개는 플레이어에게 깊이 있는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시리즈의 팬들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킬 것이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전략적 사고와 스릴 넘치는 액션 전투를 결합할 수 있는 진화된 전투 시스템을 특징으로 한다. 여기에는 새로 추가된 캐릭터를 포함한 동료들이 함께한다. 또한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초코보를 타고 초원을 질주하고 광활한 환경을 탐험하는 등 새로운 모험을 기대할 수 있는 활기차고 광대한 세계를 특징으로 한다. 이러한 요소들은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하며, 플레이어가 몰입할 수 있는 다채로운 환경을 제공한다.

‘파이널 판타지 VII 리버스’의 알려지지 않은 여정은 계속된다. 팬과 신규 유저를 위한 이 독립형 모험에서 클라우드와 그의 동료들은 행성을 가로질러 모험을 떠난다. 이들의 운명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으며, 디스토피아 도시인 미드가르 밖으로 나가는 모든 발걸음이 새롭고 신비롭다. 클라우드와 그의 동료들은 타락한 영웅 세피로스를 쫓아 미드가르에서 탈출한다. 이들은 전 세계를 여행하며 행성의 운명을 결정할 여정을 떠난다. 이러한 서사는 게임의 긴장감을 높이며, 플레이어가 더욱 몰입하게 만드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할 것이다.

DXRacer는 게이밍 의자 분야의 선구적 프리미엄 브랜드로, 2006년 세계 최초의 게이밍 의자인 Formula Series를 출시해 게이밍 산업에 획기적인 이정표를 세웠다. 2013년 DXRacer는 미국 시장에 진출해 미시간에 본사를 설립했다. DXRacer는 MLG, UMG, LPL, LCK와 같은 유명한 게임 토너먼트를 후원하고 Faze Clan, SKT T1, Samsung Galaxy 등과 같은 최고의 e스포츠 조직과 협력해 입지를 더욱 강화했다. 특히 DXRacer는 Monster Energy, Facebook Gaming, Sony, Razer, Twitch와 같은 유명 브랜드와 협력해 맞춤형 시트를 만들었다. 이러한 협력은 DXRacer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크게 기여했다. 영향력은 할리우드까지 확대돼 주요 스포츠, 영화, TV 시리즈에 출연함으로써 광범위한 팬층을 사로잡았다. DXRacer는 또한 전 세계적으로 매우 유명한 카피바라와 같은 IP 협업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원래의 게이밍 의자(Formula Series)부터 현재까지 DXRacer는 20년 이상 게이밍 의자를 연구하고 개발해 왔다. 2024년 DXRacer는 Smart Electric Gaming Chair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진정으로 특별하고 혁신적인 제품으로, 최고의 편안함과 최적의 성능을 위해 이 세상에서 벗어난 무중력 경험을 제공한다. 현재 DXRacer는 200개의 리셀러로 구성된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자랑하며, 1000개의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많은 팔로워를 확보하고 전 세계에 걸쳐 상당한 사용자 기반을 보유한 DXRacer는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충성스러운 팔로워를 확보했다. 이러한 성장은 DXRacer가 게이밍 의자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디엔지니어, AI로 3D 디자인 문턱 낮춘 'X concep AI' 공개 산업 자동화 전문 기업 디엔지니어는 현장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기술 개발을 지속해온 가운데, 텍스트 기반 3D 디자인 AI 솔루션 ‘X concep AI’를 새롭게 공개했다. 이 솔루션은 일반 사용자와 전문가 간의 3D 디자인 소통 문제를 완화하고 초기 설계 단계를 단축하는 데 기여함으로써, 복잡했던 디자인 진입 장벽을 낮추는 것을 목표..
  2. 외국 운전면허증을 한국 운전면허증으로 교환하기 대한민국에서 ‘자동차등’을 운전하려는 사람은 시ㆍ도 경찰청장으로부터 운전면허를 받아야 한다. ‘자동차등’이란 자동차와 원동기장치 자전거를 말한다. 다만, 운전면허를 받음에 있어 연령제한이 있다. 18세 미만(원동기장치 자전거의 경우에는 16세 미만)인 사람은 운전면허를 받을 수 없다.
  3. 신경다양성 캐릭터, 루키가 되다 신경다양성을 주제로 한 콘텐츠 브랜드 ‘컬러풀브레인친구’가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5’ 루키프로젝트에 선정되며, 창의성과 사회적 메시지를 동시에 인정받았다.‘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5’ 루키프로젝트는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코엑스가 공동 주관하는 유망 캐릭터 발굴 프로그램으로, ‘컬러풀브레인친구&...
  4. 컬러풀브레인친구, 저작권위 해외저작권 우수기업 선정 신경다양성 콘텐츠 브랜드 ‘컬러풀브레인친구’가 한국저작권위원회에서 주관하는 ‘2025 K-콘텐츠 해외저작권 등록·출원 지원사업’의 우수기업으로 최종 선정됐다.이번 사업에서 컬러풀브레인친구는 확장형 지원기업으로 먼저 선정된 데 이어, 이후 평가를 통해 우수기업으로 최종 확정되었다. 해당 사업은 국내 콘텐..
  5. 한국씨티은행, 유로머니 선정 ‘대기업 고객 대상 최우수 은행’ 등 주요 부문 석권 한국씨티은행(은행장 유명순, www.citibank.co.kr)과 씨티그룹글로벌마켓증권(대표 박장호)은 유로머니(Euromoney)가 주관하는 ‘2025 유로머니 어워즈’에서 주요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씨티는 이번 수상을 통해 기업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투자은행부터 기업 금융 전반에 이르기까지 전방위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뱅킹 파트..
서울안심소득
재택치료_상담_진료방법안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