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스타필드에서 더 풍성하게 누리는 쇼핑 혜택 ‘스타필드 신한카드’ 출시
  • 편집국
  • 등록 2025-07-27 11:14:09
  • 수정 2025-07-27 11:27:01

기사수정

스타필드 수원 전경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국내 대표 복합쇼핑몰 스타필드와 손잡고 스타필드 최초의 PLCC인 ‘스타필드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카드는 스타필드의 멤버십과 결합된 상품으로, 스타필드와 신세계 주요 계열사를 중심으로 쇼핑과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유용한 혜택을 담았다. 이는 스타필드 이용 고객의 다양한 쇼핑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러한 카드의 출시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는 긍정적인 변화로 평가된다.

우선 스타필드 신한카드는 스타필드(하남, 고양, 안성, 수원, 코엑스몰) 및 스타필드 시티(위례, 부천, 명지) 이용 시 10%를 할인해 준다. 스타필드 할인 한도는 전월 이용금액 40만원 이상 80만원 미만인 경우 2만원, 80만원 이상 120만원 미만 구간은 3만원, 120만원 이상인 경우 4만원까지다. 이러한 혜택은 고객들이 보다 쉽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신세계 주요 계열사 이용 시 5%를 할인해 준다. 신세계백화점을 비롯해 할인점(트레이더스,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노브랜드), 편의점(이마트24), 온라인쇼핑(SSG.com, G마켓, 옥션), 스타벅스, 까사미아 등이 대상이다. 이는 다양한 쇼핑 채널에서 소비자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더해 다양한 라이프 업종 이용 시에도 5%를 할인해준다. 반려동물 친화적인 스타필드의 특성을 반영해 동물병원 할인은 물론, 영화관(CGV, 메가박스), 배달앱(배달의민족, 땡겨요), 올리브영을 비롯해 스타필드 내 입점한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 ‘스몹(Smob)’에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러한 다양한 할인 혜택은 고객들이 스타필드를 자주 찾게 만드는 요소로 작용할 것이다.

신세계 계열사 및 라이프 영역 할인 서비스는 통합 할인한도가 적용된다. 전월 이용금액 40만원 이상 80만원 미만인 경우 1만원, 80만원 이상 120만원 미만은 2만원, 120만원 이상 이용 시에는 3만원까지 할인된다. 이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장치로 작용할 수 있다.

양사는 스타필드 신한카드 출시를 기념해 캐시백, 멤버십 전용 할인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8월 31일까지 스타필드에서 스타필드 신한카드로 5만원 이상 이용 시 합산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4만원까지 캐시백 해준다. 행사월 이전 12개월간 신한 개인 신용카드 이력이 없는 신규 회원의 경우, 5/10/100/200만원 이상 이용 시 5/7/10/14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기존 신한카드 이용 실적이 있지만 스타필드 신한카드로 스타필드에서 이용 이력이 없는 회원인 경우에는 동일한 합산 이용금액 구간별로 3/4/7/10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이러한 혜택은 신규 고객 유치와 기존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또한 각각 최대 2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7% 멤버십 전용 할인쿠폰을 1매씩 스타필드 APP을 통해 제공한다. 행사 기간은 동일하게 8월 31일까지다. 이 멤버십 전용 쿠폰은 스타필드 신한카드 소지 고객에게 매월 지급될 예정이며, 할인 조건은 추후 변경될 수 있다. 이러한 지속적인 혜택 제공은 고객들이 스타필드를 방문하도록 유도하는 전략으로 해석된다.

스타필드 신한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7000원, 해외겸용(마스터) 2만원이다. 카드 발급은 스타필드 5개점에 위치한 신한카드 발급 데스크, 스타필드 테넌트(입점매장)의 온라인 QR, 신한카드 홈페이지 등을 통해 가능하다. 이러한 접근성은 고객들에게 편리한 카드 발급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카드 서비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신한 SOL페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스타필드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출시한 이번 PLCC는 스타필드 이용 고객의 소비 및 라이프스타일 패턴을 고려해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이라며, 양사가 풍성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스타필드를 찾는 고객들이 스타필드 신한카드로 더욱 편리하고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누리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나타내는 것으로 보인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디엔지니어, AI로 3D 디자인 문턱 낮춘 'X concep AI' 공개 산업 자동화 전문 기업 디엔지니어는 현장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기술 개발을 지속해온 가운데, 텍스트 기반 3D 디자인 AI 솔루션 ‘X concep AI’를 새롭게 공개했다. 이 솔루션은 일반 사용자와 전문가 간의 3D 디자인 소통 문제를 완화하고 초기 설계 단계를 단축하는 데 기여함으로써, 복잡했던 디자인 진입 장벽을 낮추는 것을 목표..
  2. 외국 운전면허증을 한국 운전면허증으로 교환하기 대한민국에서 ‘자동차등’을 운전하려는 사람은 시ㆍ도 경찰청장으로부터 운전면허를 받아야 한다. ‘자동차등’이란 자동차와 원동기장치 자전거를 말한다. 다만, 운전면허를 받음에 있어 연령제한이 있다. 18세 미만(원동기장치 자전거의 경우에는 16세 미만)인 사람은 운전면허를 받을 수 없다.
  3. 신경다양성 캐릭터, 루키가 되다 신경다양성을 주제로 한 콘텐츠 브랜드 ‘컬러풀브레인친구’가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5’ 루키프로젝트에 선정되며, 창의성과 사회적 메시지를 동시에 인정받았다.‘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5’ 루키프로젝트는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코엑스가 공동 주관하는 유망 캐릭터 발굴 프로그램으로, ‘컬러풀브레인친구&...
  4. 컬러풀브레인친구, 저작권위 해외저작권 우수기업 선정 신경다양성 콘텐츠 브랜드 ‘컬러풀브레인친구’가 한국저작권위원회에서 주관하는 ‘2025 K-콘텐츠 해외저작권 등록·출원 지원사업’의 우수기업으로 최종 선정됐다.이번 사업에서 컬러풀브레인친구는 확장형 지원기업으로 먼저 선정된 데 이어, 이후 평가를 통해 우수기업으로 최종 확정되었다. 해당 사업은 국내 콘텐..
  5. 한국씨티은행, 유로머니 선정 ‘대기업 고객 대상 최우수 은행’ 등 주요 부문 석권 한국씨티은행(은행장 유명순, www.citibank.co.kr)과 씨티그룹글로벌마켓증권(대표 박장호)은 유로머니(Euromoney)가 주관하는 ‘2025 유로머니 어워즈’에서 주요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씨티는 이번 수상을 통해 기업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투자은행부터 기업 금융 전반에 이르기까지 전방위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뱅킹 파트..
서울안심소득
재택치료_상담_진료방법안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