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성특장, 업계 최초 특장차 전손보험 도입 및 24시간 A/S 상담 서비스 운영
  • 편집국
  • 등록 2025-08-17 20:30:21
  • 수정 2025-08-17 21:20:15

기사수정
  • 한성특장, 고객 만족 극대화 위한 서비스 강화 나선다

이상우 대표이사 등 한성특장의 주요 임원이 알루맥스 윙바디 차량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특장차 및 가변축 전문기업 한성특장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한성특장은 지난 5월 성공적으로 개최된 신제품 발표회에서 예고했던 업계 최초 특장차 전손보험 도입을 전격 시행하고, 24시간 A/S 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 접점을 넓힌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고객의 신뢰를 더욱 강화하고,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성특장은 지난 5월 22일 열린 ‘2025 한성특장 신제품 발표회’에서 알루맥스 윙바디, 압축진개차, 세미 카캐리어, 소프트 탑차 등 혁신적인 특장차 라인업을 고객과 언론에 선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 자리에서 한성특장은 단순히 우수한 제품을 넘어 한층 강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러한 의지는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기업의 모습을 보여준다.

그 약속의 일환으로 한성특장의 모든 특장차 구매 고객은 이제 전손보험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이는 특장 부문에서 업계 최초로 도입되는 전손보험으로, 사고 발생 시 고객의 재정적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러한 조치는 고객의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결정으로, 업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한성특장은 고객이 안심하고 자사의 특장차를 운행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보상 체계를 마련했다며, 이는 고객 서비스에 한발 더 앞서가려는 한성특장의 확고한 의지라고 밝혔다. 고객의 불안감을 덜어주기 위한 이러한 노력은 기업의 신뢰성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또한 한성특장은 지난 3월부터 24시간 A/S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며 고객 편의를 대폭 개선했다. 늦은 저녁이나 새벽 운행이 잦은 특장차량 고객의 특성을 고려해 언제든 시간 제약 없이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는 고객의 긴급한 상황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불편을 최소화하려는 한성특장의 노력이다. 이러한 서비스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한성특장의 진정성을 보여준다.

한성특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 개발은 물론 특장차에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 제공에 힘써 국내외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다. 이는 한성특장이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한 전략적 방향이 될 것이다.

한성특장 소개

한성특장은 2007년 법인 설립 이래 대한민국 특장차 산업을 이끄는 대표기업이다. 현재 4개의 공장을 운영하며 종합 특장차 및 가변축 전문 제작 분야에서 탁월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중대형 트럭의 가변축을 비롯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맞춘 맞춤형 특장차 제작에 강점을 지니고 있다.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혁신,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전문 인력을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 만족을 기업의 최우선 가치로 삼아 국내외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으며, 한성특장은 고객이 원하는 모든 ‘맞춤형 특장 차량’을 설계 및 제작할 수 있는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디엔지니어, AI로 3D 디자인 문턱 낮춘 'X concep AI' 공개 산업 자동화 전문 기업 디엔지니어는 현장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기술 개발을 지속해온 가운데, 텍스트 기반 3D 디자인 AI 솔루션 ‘X concep AI’를 새롭게 공개했다. 이 솔루션은 일반 사용자와 전문가 간의 3D 디자인 소통 문제를 완화하고 초기 설계 단계를 단축하는 데 기여함으로써, 복잡했던 디자인 진입 장벽을 낮추는 것을 목표..
  2. 외국 운전면허증을 한국 운전면허증으로 교환하기 대한민국에서 ‘자동차등’을 운전하려는 사람은 시ㆍ도 경찰청장으로부터 운전면허를 받아야 한다. ‘자동차등’이란 자동차와 원동기장치 자전거를 말한다. 다만, 운전면허를 받음에 있어 연령제한이 있다. 18세 미만(원동기장치 자전거의 경우에는 16세 미만)인 사람은 운전면허를 받을 수 없다.
  3. 신경다양성 캐릭터, 루키가 되다 신경다양성을 주제로 한 콘텐츠 브랜드 ‘컬러풀브레인친구’가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5’ 루키프로젝트에 선정되며, 창의성과 사회적 메시지를 동시에 인정받았다.‘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5’ 루키프로젝트는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코엑스가 공동 주관하는 유망 캐릭터 발굴 프로그램으로, ‘컬러풀브레인친구&...
  4. 컬러풀브레인친구, 저작권위 해외저작권 우수기업 선정 신경다양성 콘텐츠 브랜드 ‘컬러풀브레인친구’가 한국저작권위원회에서 주관하는 ‘2025 K-콘텐츠 해외저작권 등록·출원 지원사업’의 우수기업으로 최종 선정됐다.이번 사업에서 컬러풀브레인친구는 확장형 지원기업으로 먼저 선정된 데 이어, 이후 평가를 통해 우수기업으로 최종 확정되었다. 해당 사업은 국내 콘텐..
  5. 한국씨티은행, 유로머니 선정 ‘대기업 고객 대상 최우수 은행’ 등 주요 부문 석권 한국씨티은행(은행장 유명순, www.citibank.co.kr)과 씨티그룹글로벌마켓증권(대표 박장호)은 유로머니(Euromoney)가 주관하는 ‘2025 유로머니 어워즈’에서 주요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씨티는 이번 수상을 통해 기업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투자은행부터 기업 금융 전반에 이르기까지 전방위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뱅킹 파트..
서울안심소득
재택치료_상담_진료방법안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